청지사2급 가지려면
어케해야 하나요?현재 사복2급, 청지사3급(학은제 취득 완료)가 있는데청지사2급도 취득하려 해요.전문대졸인데 가능하나요?아님 다른 방법도 있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어케해야 하나요?현재 사복2급, 청지사3급(학은제 취득 완료)가 있는데청지사2급도 취득하려 해요.전문대졸인데 가능하나요?아님 다른 방법도 있나요?
이수하신 학점 종합하여 사회복지학 4년제 학위를 만든 후에 타전공 과정으로 문헌정보학 학사학위를 취득하거나
사회복지학 학사학위를 만들지 않고 바로 문헌정보학 학사학위를 취득하시면 되는데, 제가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