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네 맞습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 하시기 위해서 이수하는 과목들은
학점이 필요한게 아닌 과목만 필요하기 떄문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학위도 필요하기 떄문에 사회복지 관련 과목만 이수하시면
동시에 진행하시더라도 대학교를 졸업하셔야
자격증이 나오게 되세요!
제가 사회복지사 취득 과정 자세하게 설명 도와드릴게요 !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