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는 노력보다 재능이죠? 99.9%의 재능과 0.1%의 노력으로 최종

공부는 노력보다 재능이죠?

99.9%의 재능과 0.1%의 노력으로 최종 성적이이루어지잖아요.....노력이라고 하는사람들 너무 짜치는거 같아요

공부는 90프로 재능이라고 봅니다

시험 잘보는 애들, 성적 잘나오는 소수의 애들이 그런 케이스고 대다수가 늘 그 언저리의 성적에서 왔다갔다하죠

진짜 노력해서 성적이 급상승 하는 경우는 어쩌다 볼까말까한 경우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