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듣기 공부도 복습이 필요한가요? 고3 마더텅 영듣 쓰고 있는데, 한번 풀고 두

영어 듣기 공부도 복습이 필요한가요?

고3 마더텅 영듣 쓰고 있는데, 한번 풀고 두번째로 틀린거나 찍은거 다시들어서 풀고, 세번째로는 딕테이션으로 정말 모르겠다 싶은거 듣고 이후 해석지 봐서 1시간 정도 걸립니다. 그런데 이렇게 까지 하나의 듣기를 하고 이후 복습같은것도 해야하나 해서요.

시간 낭비입니다. 하지 마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