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7557
대학교 휴학 혹은 자퇴 후 수시
#17556
고등학교 내신 등급 못 따면 지금 교육과정 기준으로 내신 등급 못 따면 좋
#17555
고2 내신 질문
#17554
무비자로 왔다 학생비자로 전환 비자라는것 자체가 처음인지라 잘몰라서 문의드립
#17553
JPT 이 점수면 N1준비해도 될까요? 5년 전에 110점으로 N3따고 공백 5년 간
#17552
외국인등록증...
#17551
폴리텍대학 수능 탐구과목 제가 워낙 모고에 역사과목 점수가 잘 나와서
#17550
해외여행 결석처리 고3인데 2학기 중에 친구들이랑 해외여행 가기
#17549
군인 수능
306